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로 죽으면 안 돼. 죽으면 안 돼. 지금 구급차를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테니까..." 남자가 공중전화로 급하게 다려가 구급차를 부르는 것 같았다. 그 사이에도 여자는 줄곧 내게 말을 걸어주었다."구급차가 이제 금방 올 테니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 죽으면 안 돼. 죽으면 안 된다. 알았지?" 묘한 마음이었다. 그 사람들이 내 곁에 와준 것에 마음이 크게 놓이면서, 동시에 다시금 일이 이렇게 된 데 대한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치밀어 올랐다."내가 죽으면 이렇게 전해주세요. 한이 맺혀서 죽어갔다구요..." 입술을 부들부들 떨어가며 나는 그렇게 말했다. "그런 소릴 하면 안 돼.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무슨 일이 있어도 살아야 하는 거야. 너는 살아날 수 있으니까 절대 포기하면 안돼."그 언니는 그렇게 나를 격려해주면서 입고 있던 코트를 벗어 차갑게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내 몸을 감싸주었다. '이 언니가 우리 반이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구급차가 도착했고, 나는 니시노미야 구급병원으로 실려갔다. 병원에 도착해서 들것에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응급 처치실로 가는 도중에도 아직 의식이 있었다. "죽으면 안 돼. 어떻게든 살아야 한다."나를 구해준 언니가 거기까지 함께 따라와 거듭 내 귓전에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다정한 말에 마음이 한결 놓이던 일이며, 내가 저지른 일에 대해 후회가 들어 곁에 있던 사람들에게 용서를 빌었던 게 생각난다. "폐를 끼쳐서 죄송해요."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 울어서 눈이 부은 어머니 얼굴이 내 시야에 뛰어들어왔다. 경찰에서 연락을 받고 황급히 달려온 모양이었다. 긴급 수술을 받았다.1천2백 밀리리터나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수혈을 받았다. 칼에 찔린 상처는 깊이 10센티미터, 그 중 한 곳은 간에까지 이르러 있었지만, 구급차를 불러준 그분들과 의사 덕분에 가까스로 목숨은 건질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있었다.사흘동안 중환자실에 있다가 일반 병동으로 옮겨졌다. 내 배에는 다섯 군데의 자상과, 명치 끝에서 배꼽까지 15센티미터의 수술 흔적이 남았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폐에 고인 혈액을 빼내기 위해, 겨드랑이 아래 12센티미터 지점을 열고 거기에서 폐까지 관을 넣어야 했다.메스를 대기 전에 국부마취를 하고, 간호사 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침대에 누운 나의 두 손과 두 발을 세게 눌렀다. '어째서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세게 누르는 걸까? 그렇게 아픈 걸까? 아프지 않게 하려고 마취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놓았을 텐데 어째서...' 나는 잔뜩 겁에 질렸다. 그때, 주치의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다정하게 말했다."조금 아프기는 하지만, 그렇게 걱정할 건 없어. 자 지금부터 메스를 넣는다. 자, 메스가 들어갔다." 메스가 들어갈 때는 전혀 아프지 않았다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국부마취의 효과 때문이었다. '다행이다. 하나도 안 아파...' 그러나 다음 순간- " 아악, 하지 마, 하지 마요! 엄마, 못 하게 해!" 나는 병원 안이 떠나가라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질렀다. 그 순간, 간호사들이 온 힘을 다해 내 손과 발을 꽉 눌렀다. 메스를 넣을 때 보다 직경 1센티미터 정도의 관이 폐속에 들어갈 때 끔찍한 통증이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것이었다. 사흘 후에 관을 빼낼 때도 똑같은 통증을 겪었다.'그애들을 어떻게도 용서할 수 없어서 복수해주려고, 그래서 죽으려고 했는데, 모든 괴로움이 나한테로 쏟아졌어. 이건 복수가 아냐, 이렇게 해서는 복수할 수 없어. 난 정말 지독한 바보야...'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마음에 자살이라는 방법을 선택했지만, 재앙은 전부 나 자신에게 되돌아온다는 것을 나는 그 때 처절하게 느꼈다. 어머니는 나를 간호해주느라 매일 병실에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자살을 기도한 일에 대해 이렇다 저렇다 말이 없었다. 주치의 선생님도 간호사도 그 일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없었다. 언제나 웃는 얼굴로 부드럽게 대해주었다.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나에게 다정했다.다들 나를 위해 조심하고 있다는 걸 가슴이 아릴 정도로 알 수 있었다. 나는 어머니에게 물었다."엄마." "응?" "학교는 어떻게 됐어?" "어떻게라니?" "다들 내 일을 알고 있어?" "...""엄마, 다들 알아?" "..." "신문에 실렸을까?" "쓸데없는 걱정 하지 마..."어머니는 내가 동요할까 봐 그 날 신문을 일절 보여주지 않았다. 자살하려고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이유도 묻지 않았다. 그러나 불안만은 감출 수 없는 모양이었다. 어느 날, 침대 곁에 앉아 과도로 사과를 깎고 있는 어머니를 바라보고 있을 때였다.'어쩜 tv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능숙할까. 사과 껍질이 한번도 안 끊어지고 끝까지 이어져...' 껍질이 도중에 끊기지 않고 매끈하게 깎아지는 걸 나는 가만히 바라보고 있었다. 그런데 내가 지켜본다는 걸 깨달은 어머니는 갑자기 손을 딱 멈추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