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교토 대학으로 향했다. 교실은 수험번호 순으로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 나는 시계탑 바로 곁의 대강의실이었다. 학원에서 함께 공부했던 친구가 교실이 어디냐고 물었다."무슨 대강의실이라던데?"내가 무심코 대답하자, 그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동정을 금치 못하겠다는 듯이 말했다."꺄악, 최악이다. 에그, 불쌍해서 어째. 부디 몸조심해."'뭐가 최악이라는 거지? 어떤 교실이 걸리는가에 따라 무슨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차이라도 나는 건가?'옆자리에 특이한 사람, 이를테면 중얼중얼 혼잣말을 하는 사람이 앉는다든지 하면 정신이 산만해져 괴롭다는 이야기라면 나도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있었다. 그러나 교실이 어디로 정해지건 그게 그렇게 큰 문제가 되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그러나 대강의실에 들어서면서 그녀의 '꺄악'의 의미를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되었다. 그곳은 에어컨도 없는데다 햇빛을 피하느라 검고 두툼한 커튼까지 묵직하게 드리워져 있었다. 바깥 기온이 38도나 오른  그날은, 시험장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그야말로 지옥열탕처럼 뜨거웠다. 영락없는 고온 사우나였다. 같은 시험장이라도, 작은 교실 쪽은 비교적 시원하다는 걸 잘 아는 베테랑 수험생 중에는 이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높은 대강의실을 피하기 위해 숫자를 계산해가며 원서를 제출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을 나중에야 알았다.'정말 푹푹 찌네. 얼음주머니 같은 거라도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 아아, 벌써부터 시원한 얼음물이 눈앞을 오락가락해…….'주변을 둘러보니, 대야를 가져온 수험생이 있었다.'저 대야로 뭘 하려는 걸까. 설마 빨래는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이상해서 잠시 지켜보니, 그 남자는 대야에 물을 받아 발을 첨벙 집어넣었다.'우와, 심하다. 아주 이골이 날 대로 났구나. 그렇다면 해마다 객관식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합격한 셈이잖아. 정말 무시무시한 사람이야.'나는 이상한 대목에서 감동하고 있었다.그날의 수험 과목은 오전에 헌법, 오후에 민법과 상법이었다.내 자리는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뒤쪽이었다. 문제지는 맨 앞자리에 엎어진채 놓여 있었다. 시작 벨과 동시에 앞자리 수험생이 자기 것을 한 장 집고 나머지를 뒷자리 수험생에게 전한다.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받아듣 수험생은 앞면으로 돌려 당장 문제를 읽고 있었다.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전 수험생에게 다 나눠진 다음 똑같이 시작하는 게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어? 이게 뭐야, 앞자리 쪽에 앉은 사람이 유리하잖아? 문제지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빨리 넘겨요, 빨리… .'한시가 급했다.오전 헌법 문제는 그럭저럭 편안하게 쓸 수 있었다. 첫 시간이기도 해서 비교적 머리가 잘 돌아가는 것 같았다. 그런데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머리가 멍해지면서 거의 돌처럼 먹먹했다. 우선 민법부터 시작되었다.오전 시험과 마찬가지로 문제지가 차례차례 뒤로 건너왔다. 그런데, 문제지를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본 앞자리에서부터 놀라는 소리가 연이어 터져나왔다."어?""헛!"아직 문제를 보지 못한 뒷자리 쪽 수험생들로서는  영문도 모르고 그보다 더 초조한 일이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어떤 문제가 나왔길래, 저럴까?'손에 땀을 쥐어가며 문제지를 기다렸다.드디어 내게 문제지가 왔다. 곧바로 앞면으로 뒤집어보니 두 문제였는데, 그 중 한 문제가 정말 신음이 절로 나올 만한 문제였다.'아거 어쩌지, 이런 건 지금까지 생각해본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없어. 뭘 어떻게 써야 하지?"머릿속이 새하얘졌다.그때 아버지의 얼굴이 떠올랐다.'그래, 아버지는 그 지독한 병과 싸우고 계시잖아. 포기하면 안돼.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물러설 수 없어…그리고 아저씨가 항상 그러셨지, 이 세상에 해서는 안 되는 일은 하나도 없다고…….'나는 마음을 다잡고 다시 한 번 문제지를 손에 잡았다. 그리고 쓸 수 있을 만한 문제부터 먼저 써내려갔다. 한 문제를 힘겹게 마치고 시계를 보았다.이제 남은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한 시간. 미뤄두었던 문제를 다시 차근차근 다섯 번즘 읽다 보니, 답안 구성이 떠올랐다. 그러나 막상 쓰려고 하니 펜이 움직이지 않았다. 다시 문제를 뚫어지게 노려보고 있는데, 머릿속에선 뭔가 번뜩 스쳤다. 그대, 시계를 보니 벌써 사십 분이나 지나 있었다.'맙소사, 이십 분 밖에 안 남았어!'막판이었다. 죽을둥살둥 써내려갔다.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잡고 있는 손에 밴 땀과 이마에서 떨어지는 땀으로 잉크가 번지고 눈물까지 곁들여져 답안지가 꾸깃꾸깃해졌다.'다 됐다!'시간 안에, 겨우 쓰고 싶은 내용을 다 무료 p2p사이트 순위 추천 best10 우선 한숨을 돌렸다.'이제 마지막 한 과목…….'그날의 마지막 과목은 상법. 교실 안의 온도는 이미 40도 가까이 올라 있었다. 훔쳐도 훔쳐도 땀이 줄줄 흘렀다. 문제지를 읽어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