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무엇이든 다 알고 계셨다. 그런 외할머니는 나는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때부터 진심으로 존경했었다."할머니, 할머닌 뭐든지 다 알아. 정말 굉장해.""알기는, 할미가 뭘 알겠니. 할미도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아.""정말로?""정말이지.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앞으로 무슨 일에건 흥미를 가지고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응, 공부할 거야. 그래서 할머니처럼 박사가 될 거야.""그래, 정말 그럴 거지?"외할머니는, 공부가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모르면서 무조건 그렇게 대답하는 내 머리를 다정하게 쓰다듬어주었다. 할머니 손을 잡고 자주 갔었던 성묘길. 양동이에 물을 길어 산소까지 들고 가는 것이 내 임무였다.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물을 엎지르고 울먹이는 내 눈물을 할머니는 다정하게 훔쳐주었다."괜찮니? 조심해야지."할머니의 따뜻한 손길에 당장 기분이 풀어져서 산소에 올린 과자 하나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좋아하던 어린 내가 보고 싶었다. 집안 불단에 매일 밥을 올리는 일도 곧잘 거들었다. 젯밥이 다 되면, 외할머니는 "밥 다 되었네"라고 일부러 나를 불렀다."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먼저 올려야지?""그렇지, 아이구, 똑똑하기도 하다. 잘 올릴 수 있겠어?""응, 나한테 맡겨.""밥을 소복하게 담아야 해. 그래야 네 얼굴이 미인이 되는 거야.""응."나는 갓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밥을 주걱으로 조금씩 떠서 불단에 놓을 밥그릇에 높직이 담았다."외할아버지, 진지 드세요."할아버지에게 젯밥을 올린 후 방울을 울리고 합장하던 조그만 손,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무구한 손은 이제 내게 없었다.  '할머니가 돌아가셨어... 마지막까지 내 걱정을 하면서... 할머니... 죄송해요... 정말 죄송해요...'그러나 후회를 해도 이미 너무...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내가 자리잡고 살 곳이 그리워 조직세계에 들어갔지만, 결국 그곳에도 내가 있을 자리는 없었다. 인간의 갖가지 더러움을 다 겪으면서, 나는 몸도 마음도 넝마처럼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 세상 모든 것이 지겨워져서 남편과도 이혼했다.그후에도 여전히 내 생활은 굴러떨어질 대로 떨어진 채 나는 썩어들어갔다. 날마다 날마다 술에 절어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보냈다."왜 그때 죽지 못했을까... 이렇게 살아 뭘 하려고."술에 취한 내 잎에서는 그런 넋두리가 절로 나왔다.5. 전환점우연이혼한 후, 클럽에서 호스티스로 일했다. 1988년 봄,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일하던 기타신치 클럽에서 우연히 한 사람을 만났다. 아버지의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오히라 히로사부로 씨였다. 내나이 스물두 살 때의 일이었다.기타신치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 그랜드 피아노에 호사스런 장식, 값비싼 그림들이 곳곳에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않게 걸려 있는, 잠깐 들어가 앉았다가 일어서기만 해도 한 사람당 몇만 엔씩을 지불해야 하는 고급 술집이었다. 당시 거품 경기가 한창이던 때라 어떤 클럽이든 장사가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오히라 씨는 거래처 사람을 접대하기 위해 클럽을 찾았다. 여섯 명의 일행이 가게에 들어오는 순간 나는 곧바로 아저씨를 알아보았다.'오히라 아저씨...'금복주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연상케 하는 커다란 귓불과 남의 마음을 꿰뚫는 것 같은 예리한 눈빛, 그 강렬한 눈빛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따뜻함이 느껴지는 인상이었다.내가 어릴 때부터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아저씨 하며 졸졸 따라다녔던 분이었다. 유치원에도 들어가기 전이니까, 내가 아주 어렸을 때부터 그분과 인연이 있었던 셈이다. 오히라 씨는 설비공사 업자인데, 전기공사 일을 하던 아버지와 사업 관계로 잘 알고 지내는 사이여서, 우리 집에도 자주 와서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식사를 하며 세상 돌아가는 일이나 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곤 했었다.어린 나는 오히라 씨의 무릎에서 잠이 들어 아저씨 바지에 침으로 지도를 그린 적도 있었다. 노제휴 p2p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BEST 마음에도 내가 무안해하자, 오히라 씨는 평소의 다정한 얼굴 그대로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괜찮아, 괜찮아."그리고는 만날 때마다 꼭 해주던 말."미쓰요는 정말로 바르고 착한 얘야."아저씨의 그 말은 언제나 날 기쁘게 했다. 동네 구멍가게에도 곧잘 데려가주던 분이었다."무엇이든 네가 좋아하는 걸 골라봐. 아저씨가 사주마.""와, 노제휴 p2p 사이트 BEST . 음, 뭘로 살까?""뭐든 다 괜찮아.""음,음... 사탕으로 할까... 아니 껌을 살까...""사고 싶은 거 다 사주지, 뭐.""배 아파서 안 된다고, 할머니가 한 개씩만 사라고 했는데노제휴 p2p 사이트 BEST 아, 그렇지. 그럼 천천히 잘 생각해서 골라라."오래도록 마음을 정하지 못하는 어린 나를 오히라 아저씨는 끈기 있게 기다려주었다. 다정하게 웃는 얼굴로...'저 자리에는 안 나가고 싶은데...'그런 마음이 굴뚝같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