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생님은 그렇게 다정하게 말해주었다.'이 선생님께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나를 괴롭힌다는 얘기를 해버릴까...' 한순간 그런 생각이 밀려들었다. 그러나 만약 담임 선생님께 이 일을 보고한다면...-머리를 박박 밀어버리고, 스트립 쇼를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옥상 손잡이에 매달아줄까. A와 그 친구들이 했던 말들이 다시 머릿속에서 앵앵거렸다. '안 돼. 말하면 안 돼!' 한 시간 정도 양호실 침대에 누워 있던 나는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말도 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왔다.등교거부그 다음날, 나는 마침내 학교 가기를 포기했다. 아침 일곱시가 지나자, 여느 날 아침처럼 어머니가 나를 깨우러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나는 진작부터 눈을 뜨고 있었지만, 그대로 침대 속에 웅그린 채 일어나지 않았다."미쓰요, 어서 일어나. 학교 늦겠다." "..." "학교 늦어." "..." "늦는다니까.""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나 오늘 쉴래." "뭐?" "학교 안 갈래." "왜 그러니?" "몸이 아파." "어디가 아픈데?""전부 다." "전부 다라니 그게 무슨 소리야?" "감기야, 열도 나고."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구급 상자에서 체온계를 꺼내 내 겨드랑이에 끼웠다."35.6도밖에 안 되는데?" "..." "괜히 꾀병 부리지 말고." "...""학교 가야지." "아프다면 아픈 줄 알아!"나는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이불을 푹 뒤집어써버렸다.'아이 참, 못 말리겠네. 그럼, 내일은 꼭 가는 거다."어머니는 더 이상 추궁하지 않았다. 외할머니가 걱정하시면서 죽을 끓여와 먹여주었다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할머니... 고마워요...'외할머니는 언제나 다정했다.다음날도 학교에 가지 않았다. 그때까지 이렇게 학교에 결석한 일은 한 번도 없었기 때문에 어머니도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걱정스레 물었다."학교에서 무슨 일이 있었니?" "별로..." 나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시치미를 땠다.'엄마에게 말하면 아빠도 아실 테고, 그러면 학교에도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학교에 알려지면 난 '고자질꾼'이 돼. 그 애들한테 죽어...'그런 생각에 빠진 나는 왕따당한다는 말을 절대로 할 수가 없었다."그렇다면 다행이다만." "..."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오늘, 학교는 어떡할래?" "오늘도 아파서 쉴래.""어디가 아프다는 거야?" "..." "그런 식으로 학교를 빠지면 공부가 뒤떨어지지.""나중에 잘할게."어머니는 더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말해봤자 소용이 없겠다고 생각했던지 그대로 회사에 나가셨다.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 다음날도 쉬었다. 그렇게 일 주일을 학교에 가지 않다 보니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이상 둘러댈 거짓말이 없었다."학교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말을 안 하면 어떻게 하니?" "...""엄마가 학교 친구들한테 물어보러 갈거다."어머니의 추궁에 언제까지나 막무가내로 입을 다물 수는 없었다. 나는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일을 모두 이야기했다. 어머니는 처음에는 아무 말이 없었다."어째서 좀더 빨리 말을 안 했니?" 어머니는 한숨을 내쉬며 꾸짖었다.'말을 할 수 있었으면 내가 벌써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나는 마음속으로 그렇게 중얼거렸다. 그날 밤, 늦은 시간에 집에 돌아온 아버지는 어머니에게서 이야기를 듣자마자 크게 화를 냈다."선생은 도대체 뭘 하고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그리고는 당장 담임 선생님 댁에 전화를 했고, 다음날 아침에는 학교에 전화를 걸어 교장 선생님에게도 항의했다."이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학교 쪽에서 전화를 해줄 때까지, 너는 집에서 기다리고 있어." 불안한 얼굴로 상황을 지켜보던 내게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렇게 자신 있게 말씀하셨다.고자질2,3일 후, 담임 선생님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이제 다 해결되었으니까, 내일부터 학교에 나오도록 해라." 집에 돌아온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 말을 전했다. "선생님이 내일부터 학교에 나오라고 하시는데, 다 해결됐다는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정말일까?""선생님이 괜찮다고 하시면 괜찮은 거야." "..." "왜 그러냐?""그치만, 선생님이 정말 이번 일을 잘 알아주셨을까?" "왜 그런 생각을 하니?""말을 해도 어쩐지 통하지 않을 것 같은 선생님이라서..."담임 선생님은 어딘지 차가운 느낌이 드는 분이었다. 일단 담임으로서 학생의 이야기를 들어는 주지만, 그 이상의 일은 하지 않았다. 어딘지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매사가 사무적이었다. 내가 처음 보았을 때 느꼈던 그대로의 인물이었다.아버지는 그런 상황을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저 일반론을 늘어 놓았을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럴 리가 있겠니?" "왜 없어?""명색이 선생인데, 학생에 대해 관심이 있는게 당연하지." "그럴까...""교장 선생에게도 똑똑히 말해뒀으니까 걱정 안 해도 돼.""교장 선생님..." 교장 선생님이 어떤 사람인지는 잘 알 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