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지막까지 저주할 것이다. 아빠, 엄마, 할머니,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 유서를 접어 책상 서랍에 넣어놓고 집을 나섰다.할머니는 그 몇 해 전부터 류머티즘으로 매일 통원치료를 받았는데, 그날도 병원에 가셨는지 집에는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없었다. 집에서 5분 정도 걸어가면 슈퍼마켓이 있었다. 그곳에서 과도를 샀다. 조금 더 걸어 국도 2호선에서 택시를 타고 무코 강 하천 둑으로 향했다.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강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는 없었다.그저 아무 데라도 좋았다. 무코 강은, 그 강을 경계로 아마가사키 시와 니시노미야시로 나뉘어 있었다. 나는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쪽에서 택시를 내렸다. 한참 걸었지만, 강변을 산책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들 눈에 띄지 않게 자살할 만한 장소를 찾을 수가 없었다. 다시 니시노미야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걸었다. 걸음을 옮기며 여기저기 살피는데, 물이 조금 고여 있기는 했지만 풀이 수북하게 뒤덮인 곳이 눈에 들어왔다.'여기 앉으면 바깥에서 안 보일거야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여기서 죽자...' 교복을 입은 채 젖은 땅에 단정하게 앉았다. 스커트를 지나 속옷까지 물에 젖으면서 차디찬 냉기가 스며들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용서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해. 용서 안 해. 복수할 거야. 내가 얼마나 고통스러웠는지 똑똑히 깨닫게 해줄거야...'나는 과도를 빼내 오른손을 들고 칼 끝을 배에 가져다댔다. 그리고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칼자루를 덮었다. 그러나 손이 부들부들 떨려서 아무래도 찌를 수가 없었다.'무서워... 무서워서 못하겠어.' 한참동안 그렇게 곧 찌를 자세를 취한 채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있었다. '지금이라도 그만둘 수 있어. 그만 둘 수...' 그러나 손의 힘을 빼고 칼을 아래로 내리려는 순간, 나를 왕따하던 아이들의 얼굴이 차례차례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승리한 듯한, 득의만면한 얼굴, 그 웃음소리... '배신자... 절대로 용서 못 해.' 그 순간, 배신한 세 친구에 대한 미움을 담아 단번에 세 곳을 찔렀다. 순식간에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피가 내 몸에서 흘러나왔다. 앉아 있기가 힘이 들었다. 상반신을 젖은 흙바닥에 뉘었다. 아이들의 웃는 얼굴이, 내 눈에 낙인처럼 박혀 떨어지지 않았다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새삼 분노가 치밀어올랐다. '용서 못 해. 절대로 너희는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안 해...'그러나 아무리 기다려도 의식이 없어지지 않았다.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찌르면 당장 죽는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죽어지지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 어서 죽어서,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누운 채로 다시 두 군데를 찔렀다. 그런데도 의식이 사라지지 않았다.'아프다... 너무 아파... 아아... 누구, 누구 없어요!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 그러나 아무도 와주지 않았다. 그날은 정말 추운 겨울날이었다. 물이 흥건한 땅바닥의 한기는 뼛속까지 스며들었고, 쏟아지는 붉은 피는 나를 꼼짝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했다. 내 힘으로는 몸을 일으킬 기력도 없었다.'나는 뭐 하러 태어났을까. 어쩌다 이렇게 되고 말았을까... 이럴 리가 없었는데... 이럴리가...' 참으로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생각이 사무쳤다. 고통 속에서도 이런저런 생각들이 스쳐갔다. 문득 외할머니의 다정하게 웃는 얼굴이 떠올랐다. '미쓰요-' 외할머니가 어디선가 나를 부르는 것만 같았다. '할머니가 보고 싶어. 집에 가고 싶어...' 마침 그때, 자전가를 탄 중년 남자가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곁을 지나가다 고개를 빼고 나를 바라보았다. 나도 모르게 부르짖었다."살려주세요." 그 남자는 한동안 사정을 살피는 듯하더니 그대로 자전거를 타고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 그 사람은 다시 나타나지도, 구급차가 오지도 않았다. 아마 이런 성가신 일에 끼여들고 싶지 않았으리라.'세상이란 이런 거야. 자기만 편하면 그만인 사람들뿐이야.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편하면 남들이야 어찌 되 건 상관도 안 해. 역시 죽는 게 나아... 어서 죽고 싶어.' 그러나 한번 떠오른 외할머니의 얼굴이 사라지지 않았다.'할머니, 할머니가 보고 싶어. 다시 한 번, 꼭 한 번만이라도 집에 돌아갔다가 죽을 수 있었으면...' 죽음과 삶, 두 갈래의 마음이 번갈아 일어났다. '두 시간 전으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시간이 지났을까. 남녀 커플이 곁을 지나치는 게 보였다. 이게 마지막 기회다 싶어, 나는 남은 힘을 다 모아 외쳤다. "살려... 주세요..." 하지만 생각대로 소리가 신규 무료 웹하드 사이트 추천 순위 않았다.'아아, 이젠 안 되겠어...' 거의 모든 것을 포기했을 때, 그 커플이 나를 알아보았는지 황급히 달려왔다. 피투성이가 되어 있는 나를 보고 깜짝 놀라 어쩔 줄을 몰라했다. 이내 여자가 침착함을 되찾고 내게 말했다."얘, 이게 웬일이니? 아무튼 절대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