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없었다. 나는 정말로 해결이 되었는지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학교에는 나가기로 마음먹었다.다음날 학교에 간 나는 담임 선생님이 전화로 일러준 대로 우선 교무실에 들렀다. 교무실 문은 열려있었다. 안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담임 선생님이 자기 자리에 앉아 있었고, 그 곁에 A가 서 있었다.'앗, A가 와있네...' 그 아이에게 왕따당했던 일들이 생생하게 떠올라, 나는 그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다시 집에 돌아가고 싶어졌다. 그러나 '도망치면 안된다'는 생각이 떠올라 마음을 다잡고 인사를 하면서 안으로 들어갔다."선생님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담임 선생님에게 가까이 다가가던 나는, 얼음처럼 차가운 눈초리로 나를 바라보는 A의 시선에 한순간 딱 굳어버리고 말았다. 한 걸음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수 없었다.'정말 해결이 된 걸까?' 머릿속이 불안으로 가득 찼다. 그 때 A가 웃음기라곤 하나도 없는 냉랭한 얼굴로 오른손을 내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밀었다. 어리둥절해하고 있는 내게 담임 선생님이 말했다."화해의 악수를 해." 강압적인 말투였다. '화해의 악수라니, 이게 무슨 말이야?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일이 아니잖아. 나는 A와 싸움을 한 게 아니야. 일방적으로 당한 건데...' 아무래도 이해할 수 없었다. 그렇지만 이렇게 해서나마 왕따를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않게 된다면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나는 A가 내민 손을 잡았다. 그러나 A는 내밀기만 했을 뿐 내 손을 마주 잡지 않았다. 내가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뿐이었다. 'A는 화해할 마음이 없어. 선생님이 하라니까 할 수 없이 그냥 시늉만 하는 거야.' 지금도 나는 기억한다... 그때 A의 손에서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미지근한 감촉을. 담임 선생님은 두 사람의 그런 분위기를 알아차리지 못했는지, 책상 위에 놓인 차를 기분 좋게 마시며 말했다. "자, 이걸로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화해한 거야. 잘됐다, 잘됐어."짐작했던 대로, 그걸로 더 이상 왕따를 당하지 않게 되리라는 생각은 달콤한 꿈이었다. 교실에 돌아오자마자,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친구들이 있는 데로 가더니 험악한 눈초리로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노려보며 말했다. "저게 선생한테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어디 두고보자는 투였다. 다른 아이들도 일제히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쏘아보았다. 그 일이 있는 뒤부터 물을 뒤집어씌우는 식의 눈에 보이는 왕따는 없어졌다.하지만 그후로도 A와 그 친구들은 변함없이 내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퍼뜨리고 다녔다. '고자질꾼'이라는 딱지를 덧붙여서. 나는 어머니에게 이 일을 털어놓은 것을 후회했다.친구1979년 4월. 중학교 2학년이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학급이 바뀌어 A와 그 친구들은 다른 반이 되었고 담임 선생님도 바뀌었다. 처음으로 담임을 맡게 되었다는 선생님은 담당 과목이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얼굴 가득 여드름 자국투성이인 아직 젊은 선생님인데도 입을 꾹 다문 엄격한 표정을 짓곤 하였다."처음으로 학급 담임을 맡게 되었다. 무슨 일이든 나에게 와서 상의해라." 선생님의 첫 인사였다. '괜히 잘난 척 무게만 잡는 것 같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전혀 느껴지지 않아. 이 선생님과 일 년을 함께 지내야 하다니...'그런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 A와 매일 얼굴을 부딪치지 않게 된 것만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나는 새로운 기분으로 학교 생활을 보내기로 마음먹었다. 그리고 얼마 후에는 우리 반에서 다정하게 지낼 수 있는 친구가 세 명이나 생겼다.원래 친구 사이였던 세 아이 중의 하나가 먼저 내게 이야기를 걸어준 것이 계기가 되어, 나도 그 그룹에 합류하게 된 것이었다. 우리 넷은 항상 함께 붙어다녔다."나, 고도 마사히코가 좋더라." "난 다하라 토시히코가 훨씬 더 좋은데." "너희들 아직 한참 더 커야겠다. 난 누가 뭐래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으이그, 아줌마 같애." "흥. 그게 뭐 어때서?" 늘 나누는 이야기라고는 인기 가수나 텔레비전 드라마 얘기가 대부분이었지만, 나는 정말 즐거웠다.학교가 끝난 후에도 함께 노는 일이 많았다. 쇼핑 센터에 함께 물건을 사러 다니고, 넷이 함께 똑같은 가방을 사기도 하였다. '드디어 친구가 생겼어...' 정말 기뻤다. 점심시간에도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함께 먹었다."오늘도 도시락?" "응. 우리 집은 아버지가 싸주셔." "좋겠다. 난 내가 직접 싸오는데.""정말? 너, 솜씨 끝내준다. 다음에 만드는 자료많은 파일공유 사이트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좀 알려줄래?""좋아. 도시락 반찬 만드는 법 적어둔거 있어. 내일 가져다줄게." "진짜?""얘, 그럴 게 아니라 오늘 학교 끝나고 내일 도시락 반찬 사러 갈 건데 너도 함께 갈래?""물론이지." 그때까지 혼자 점심을 먹어야 했던 나는 빙 둘러앉아 신나는 이야기와 함께 도시락을 먹는 시간이 무엇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