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흐르는 땀방울조차 반짝반짝 빛나 보였다.허리를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절 문을 지나 경내로 들어갔다. 아름드리 은행나무가 가만히 서 있었다.신수로 손과 입을 헹군 뒤 본전으로 갔다.오히라 씨는 오엔, 오십엔, 오백엔 동전에 오천엔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5가 들어가는 돈들을 시주함에 넣고 합장했다.  나도 오히라 씨가 하는 대로 따라서 시주를 하고 두 손을 모아 고개 숙였다.'이게 몇 년 만일까...'조그만 아이였던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돌아간 듯한 느낌이 들었다.참배객들의 대부분은 나이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었다.오히라 씨가 말했다."저 백발 할머니를 보렴."노인은 여든이 넘었을까,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직각이 되도록 굽어 지팡이를 짚기도 힘겨워 보였다. 그런 할머니가 어린아이처럼 열심히 무언가를 기원하고 있었다."비나이다, 비나이다... 부디... 비나이다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할머니는 쭈글쭈글한 손을 맞잡고 매달리듯이 수없이 절을 하며 간구하고 있었다.―경내의 풍경 소리... 독경 소리... 향 타는 내음...내 마음속에서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한 꺼풀 벗겨져 나갔다.'엄마도, 절에 가서 저 할머니처럼 빌고 또 빌었을 거야...'머리를 깊숙이 조아리며 수없이 절을 하는 할머니와 어머니의 모습이 겹쳐졌다.'내 뜻대로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되는 인생을 전부 다 엄마 탓으로 돌려왔어. 자살사건을 벌인 것도 내가 나약한 인간이었기 때문인데... 내 탓이었는데... 아무리 심한 왕따를 당해도 꿋꿋하게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자기 삶을 위해 노력하는 아이들도 많아. 아니, 자신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아이들이 더 많아. 내가 잘못된 길로 빠져든 건... 그래, 내가 택한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 그 누구의 탓도 아니야. 모두 내 책임이야.'모든 일을 남의 책임으로만 돌렸던 스스로가 부끄러웠다.'이게 마지막 기회인지도 모른다. 마지막 기회... 다시 한 번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거야. 진짜 내 인생을.'그해 스물두 살의 여름. 스스로 나락에 떨어져 허덕이던 내 눈앞에 한 가닥 밧줄이 내려왔다. 나는 그것을 힘껏 움켜잡았다.그리고 과거의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것을 끊어냈다.복수1988년 7월, 오사카 시의 조그만 원룸 맨션. 그곳이 내 새출발의 둥지였다.'혼자 사는 건 쓸쓸하지만 한번 해볼 거야...'그렇게 새 삶을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 한동안은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그저 멍하니 시간을 보냈다. 중졸의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취직하기란 하늘의 별 따기였다. 구인 잡지를 샅샅이 훑어보고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보내봤지만 아무 곳에서도 연락이 없었다."저, 지난번에 이력서를 낸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네?""이력서를 보냈는데, 면접 소식이 없어서요...""아아, 중졸 이력서 보내신 분? 뭐 자격증은 있어요?""아뇨.""그럼 안 되지요.""면접 시험도 못 본다구요?""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봐도 의미가 없어요, 중졸로는.""..."딸칵, 전화를 끊는 소리가 차디차게 들렸다.'뭔가 자격증을 따지 않으면 어림도 없어...'다시 살아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취득하지 않으면 안 된다. 이러한 현실을 머리로는 이해하면서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알 수 없었다.그렇게 막막한 날들을 보내고 있을 때, 오히라 씨가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주었다."어때, 혼자 생활도 이제 좀 익숙해졌지?""네...""어째 기운이 없는 것 같다.""자격증을 따야겠다는 생각은 드는데요...""생각은 드는데, 어떻다는 거야?""괜히 짜증만 나고 아무 일도 손에 안 잡혀요.""뭔가 마음에 걸리는 게 있는 거 아니냐?""글쎄요...""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일인데?""아저씨가 제 얘기를 좀 들어주실래요?""그래, 좋아. 말해봐."나는 중학생 때 왕따당한 일만은 도저히 잊을 수가 없었다. 객관적으로는 조직세계에 들어가 무료다운로드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쿠폰 때가 더 밑바닥 인생이었지만, 내 개인적으로는 중학교 시절이 훨씬 끔찍하고 비참했다. 남에게 말하기도 치욕스러운 이야기, 말해봤자 고스란히 나 자신이 바보가 되고 마는 그 이야기를 나는 고백하듯 털어놓았다.내 말을 다 듣고 난 후 오히라 씨는 내게 물었다."그랬군. 그렇게 심하게 마음 고생을 했구나. 나도 그 입장이었다면 정말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분했을 거야. 지금도 그애들이 미우냐?"당연히 그랬다. 내 마음속에는 그 과거의 증오와 원망이 무거운 짐처럼 담겨 있었다. 그때까지 당한 기억들, 그 소모와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쿠폰 새 삶을 살겠다는 결심 정도로 그렇게 간단히 지워지는 것은 아니었다.나는 오히라 씨가 무슨 말을 하려는지 전혀 짐작도 하지 못한 채 떠오르는 대로 솔직하게 대답했다."예, 미워요. 죽이고 싶도록 미워요. 왕따당한 일만은 평생 절대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