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자리에 있는게 견딜수가 없었다. 신선한 공기를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먹던 빵을 그대로 둔 채 교실을 나왔다. 발 가는 대로 아무렇게나 걸었다.'저건 수국, 저건.. 이름이 뭐더라? 그래, 팬지였지. 예쁘게도 피었구나...' 꽃을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있노라니 마음이 조금 가라앉았다.교실에 돌아오자 마자 나는 깜짝 놀라 입이 저절로 벌어졌다. 내 책상 위에 온통 쓰레기투성이였다.멍청하게 우두커니 서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 모습을 보고 아까 그애들이 들으라는 듯이 말했다."아까 쓰레기통에서 뭘 주워들이고 있었잖니? 아이구, 참 얼마나 없이 살면 쓰레기통을 다 뒤지겠니?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있기가 너무 딱해서 우리가 대신 좀 모아줬어.""우리한테 조금은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라. 그래야 인간이지.""앞으로도 맨날 모아줄께." "근데, 쟤,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뒤지는 게 너무 잘 어울리더라.""진짜, 원래 거지였나봐."모두들 한마디씩 떠들어대고 있었다. '이제 곧 수업이 시작돼. 선생님이 오시기 전에 치우지 않으면...'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보셨다가는 분명 이유를 물을 것이다. 아무 일도 아니라고 잡아뗄 자신이 없었다. 어쩌면 엉엉 울게 될 지도 몰랐다. 그러다 사실을 말하면 '고자질꾼'이라고 더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꼴을 당할 것이었다.-머리를 박박 밀어버리고, 스트립 쇼를 시키고, 옥상 손잡이에 매달아줄까.A와 그 친구들이 했던 말이 머릿속에서 앵앵거렸다. 나는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위에 어질러진 쓰레기를 곁에 있던 쓰레기통에 담았다. 아까 놓아두고 간 커피 우유가 엎질러져 다른 쓰레기와 뒤범벅이 되어 있었다. 교실 뒤쪽의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걸레를 가지러 가려고 두세 발 떼어놓다가 곁에 있는 아이의 발부리에 채였다. 나는 그 자리에서 나동그라졌다."아얏!" 넘어지면서 까진 양 무릎에서 금세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배어나왔다. 그걸 보고 그 아이는 웃으며 말했다."어머, 미안해서 어쩌나. 내가 너무 롱다리라서 말야. 괜찮니?"나는 스커트를 털며 내 자리로 돌아왔다.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걸레를 가지러 갈 엄두를 내지 못하고, 가방에서 손수건을 꺼내 책상위 얼룩을 닦아냈다.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내 자신이 한심스러웠다.물에 빠진 생쥐그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배가 아팠다. 나는 감기에 걸리면 곧잘 복통으로 이어지곤 했다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쉬는 시간에 화장실에 가 문고리를 잠그는데, 화장실 문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여자애들 몇 명이 속닥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걱정이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어쩔 수가 없어 그대로 웅크리고 앉아 있었다. 그때 갑자기 쏴아 하는 소리와 함께 머리 위에서 물이 쏟아져 내려왔다."엄마야!" 한 양동이 정도 되는 물을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뒤집어쓴 나는 온몸이 흠빡 젖고 말았다. 이내 문 밖에서 "맞았다. 맞았어" 하는 소리와 함께 몇 명인가가 후닥닥 달아나는 발걸음 소리가 들렸다. 나는 몸을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벌벌 떨며 화장실 문을 열었다. 문 밖에는 이미 아무도 없었다.'어째서 내가 이런 꼴을 당해야 하는 걸까. 이렇게 홀딱 젖은 채로 교실에 돌아갈 수는 없어.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해...' 화장실 세면대 앞에 가서 거울을 보았다. 비참한 내 모습이 여지없이 비쳤다.'날이면 날마다 어째서 이렇게 괴롭힘을 당해야 하는 걸까, 내가 뭘 잘못했길래...' 그 자리에 쭈그리고 앉아 울었다. 그때, 화장실에 들어서던 한 아이가 소리쳤다."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더러워라!" 큰 구경거리라도 난 듯 그 아이는 다른 애들을 부르러 갔다. 눈 깜짝할 사이에 아이들이 나를 둘러쌌다. "으익, 영락없이 물에 빠진 생쥐네."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저런 꼴이 딱 어울린다, 뭘." "진짜, 딱이야, 딱." "물방울 뚝뚝 듣는 시커먼 생쥐, 크기도 하도다." "그거, 완전히 한 편의 시다. 시야." "그렇지. 변소! 얘들아, 앞으로 쟤를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하면 어떨까?" 한 아이가 엄지와 검지를 맞붙여 동그라미를 만들어서 개그맨 흉내를 내며 말했다."그거 좋지!"수업 시작을 알리는 차임벨이 울리자, 아이들은 한꺼번에 와와거리며 교실로 돌아갔다. 나는 교실에 들어갈 수가 없어 우선 양호실로 갔다."웬일이니? 이렇게 흠씬 젖어서..." 양호 선생님이 젖은 내 몸을 수건으로 닦아주었다. "너무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찬물로 얼굴을 씻고 있는데, 친구가 말을 걸어와서요. 뒤를 돌아보다가 그만 수도꼭지를 잘못 눌러 물이 튀어서..."뻔한 거짓말을 했다. 말을 맺지 못하고 자료많은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다물어버리는 나를 보고 선생님은 그 이상 캐묻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반 교실에 가서 가방을 가져다주었다."힘들면 언제든지 와도 좋아." 온통 물에 젖은 채 풀이 죽어 있는 내게 양호 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