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아저씨가 무슨 이야기를 하건, 내 마음은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열리지 않았다. 하는 말마다 못마땅해서 마음속으로 트집만 잡고 있었다.'그저 만나기만 하면 설교를 해대고 있어.'그러면서도 마음 한켠에선 이런 생각도 들었다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왜 저렇게 열심히지. 설혹 그렇게 해서 내가 달라진들 아저씨한테 무슨 이득이 돌아갈 것도 아닌데...'마음속으로 끊임없이 반발하면서도, 언제나 진지한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지금이라도 늦지 않아, 새 인생을 살아야 해"라고 말하는 오히라 씨를 보면서 점점 '아저씨를 만나고 싶다. 만나서 무슨 이야기든 그냥 이야기를 나누고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는 마음이 강해져갔다. 어쩌면 그 말에 기대고 싶었는지도 모른다. 그러던 어느 날이었다. 찻집에서 커피를 마시며 늘 하던대로 나를 설득하는 오히라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말을 강하게 자르며 나는 정색하고 말했다."이제 와서 새삼스럽게 다시 살라니, 무슨 잠꼬대 같은 소리를 그렇게 하세요? 입에 발린 소리, 그 따위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이제 그만 해둬요. 그렇게 나를 다시 살게 해주고 싶으면, 나를 중학생 시절로 다시 돌아가게 해주고 난 다음에 얘기하세요."오히라 씨는 그때 처음으로 내게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높였다."분명히, 네가 길을 잘못 든 게 네 탓만은 아니라는 건 나도 인정한다. 부모도, 주위 사람들도, 제대로 대처해주지 못했겠지. 그렇다고, 언제까지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너를 내버리고 살래? 다시 일어서려고 하지 않는 건 분명히 네 탓이야! 대체 언제까지 엄살을 떨고 있을 거냐, 엉!"다른 손님들이 컵을 떨어뜨리고 우리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쳐다볼 만큼 큰 소리였다.'아저씨... 언제나 온화하던 아저씨가 이렇게 큰 소리를...'번개를 맞은 것처럼 온몸에 전류가 찌르르 흘렀다.'이제서야 나와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맞대면해주는 사람을 만났어...'태어나서 난생 처음 꾸지람을 들은 것 같았다.―길을 잘못 든 것이 네 탓만은 아니라고 나도 인정한다.아저씨의 그 말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왕왕 울렸다. 그제서야 비로소 오히라 씨의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진심으로 나를 걱정해주는 사람을 만났어. 나를 인간으로 대해주셨어...'기쁨으로 몸이 떨렸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엉엉 울었다.  내가 이렇게 된 이유를 누군가에게 이해받고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전부를 다 알아주지 않아도 좋았다. 아주 조금만이라도 좋았다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내 마음을 알고 다가와주는 사람이 나는 그리웠다..."지금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발을 빼도록 해. 속는 셈치고 나를 한번 믿어봐라. 너라면 분명 해낼 수 있어.""그럴까요?""한번 해보는 거야!""그치만, 벌써 엉망으로 망가졌는데...""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끝장이라는 건 하나도 없다. 해보지도 않고 포기하면 안 돼.""할 수 있을까요...?""걱정하지 마. 네 어린 시절을 생각해봐. 그때 그 어린 마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번 해보는 거다."그날 이후, 나는 오히라 씨가 하는 말을 진솔하게 받아들이게 되었다. 그리고 이런 마음도 내게 돌아왔다.'다시 한 번, 사람을 믿어보자.'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살의 여름1988년 7월, 오히라 씨는 나를 다카라즈카에 있는 절에 데려갔다. 청황신을 모신 절이었다. 그 즈음의 나는 신이라고는 눈곱만큼도 믿지 않았다. 아니, 믿지 않겠다고 작심하고 있었다.'만약 신이 있다면, 내 인생이 이럴 수는 없어. 왕따당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그렇게 고통스러워할 때 어떤 신도 나를 도와주지 않았어. 신, 하나님, 부처님? 개나 물어가라지!'그런 생각이었다. 정말 '천벌을 받을 인간' 이었다."우리,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가서 부처님에게 도와달래자."오히라 씨의 그 말을 들었을 때는 당장 저항감이 밀려왔다. 그러면서도 한켠에선 가보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 어째서 그런 마음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지금도 잘 알 수 없지만, 뭔가 보이지 않는 것에 이끌렸던 것만은 분명하다. 최근에 어머니에게 그 이야기를 했더니, 어머니는 당연하다는 듯이 이렇게 말했다."그야 청황신님이 인도하셨던 게지."잘 알 수는 없지만, 어머니 말이 맞다는 생각이 든다.오전 열시에 청황신 역에서 오히라 씨를 만나 함께 절의 경내로 이어지는 참배도를 걸었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급한, 제법 먼 거리였다. 이십대인 내가 걷기에도 숨이 헉헉거리는 비탈길이었다. 주변을 둘러보니 머리는 하얗고 허리가 잔뜩 굽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짚어가며 그 험한 길을 한 걸음 한 걸음 세듯이 발을 옮기고 있엇다. 길가 가게에서는 참배객들에게게 일일이 공손한 인사를 건넸다."안녕하세요? 안녕들 하세요?"'저 웃는 얼굴들 좀 봐, 정말 신선해...'사람들의 이마에서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