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를 좋아한다며? 근데 는 너 같은 환자는 싫댄다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하하하."'어떻게 얘들이 내 병에 대해 알고 있을까. 내가 좋아하는 그애 이름까지, 아무한테도 얘기하지 않았는데... 아무한테도... 참, 그렇구나, 저 세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말했었지...' 나는 세 아이의 얼굴을 차례대로 바라보았다. 세 아이 모두 고소하다는 웃음을 짓고 있었다.승리자의 얼굴이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람의 웃는 얼굴이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가증스러울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얘들이, 전부 다 얘기했구나...' 모든 것을 깨달았다. 내가 말없이 세 아이를 노려보고 있으니, 다른 아이들이 더 지독한 욕을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너 같은 건 남을 좋아할 자격이 없어." "그러게나 말야. 제까짓게 감히 어디서.""개나 상대하셔. 이 할망구 병자야." 그애들은 번갈아가며 내게 험악한 욕을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얘들이 장난 전화의 범인이 나건 아니건 그딴 건 아무 상관도 없어. 그냥 왕따할 핑곗거리가 필요한 것뿐이야...' 나는 왕따를 당하던 때의 일이 다시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 '무시하고, 욕하고, 곳곳에 내 이름이 든 끔찍한 낙서를 해놓고, 내 물건을 쓰레기통에 처박고, 화장실에서 물벼락을 퍼붓고, 난 정말 너무나 끔찍한 짓들을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 저 아이들이 도대체 무슨 권리로 나한테 그런 짓을 할 수 있는 거지...'무엇보다 내게 충격적인 것은 진정한 친구라고 믿었던 세 아이들이 마치 손바닥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상대편에 붙었다는 것이었다. '정말 진정한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친구라고 믿었는데...' 그렇게 믿었기 때문에, 이제까지 부모에게도 얘기하지 못한 비밀이며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모조리 털어놓았는데, 그게 전부 물이 새듯 줄줄 새어버렸다.'얘들은 나와 친한 척하면서 내 비밀을 속속들이 알아내고, 그걸 다른 애들에게 전부 얘기하면서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내 뒷전에서 웃어댔구나. 게다가 겨울방학 때, 오늘 내가 이렇게 불려나올 걸 미리 알고서 그런 식으로 얘기했던 거야. 날 놀렸어. 날 속였어. 배신자들...'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둘러선 아이들의 한가운데에 서서, 나는 가슴속에서 그 세 아이에 대한 미움이 뭉클뭉클 커져 가는 걸 느꼈다. 할 수만 있다면 그 자리에서 세 아이를 죽여버리고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생각했다.그러나 그럴 수는 없었다. 나는 두 손을 꽉 움켜쥐고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깨물었다. 눈물이 뚝뚝 떨어졌다. 그런 내 모습에 아이들은 더욱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아, 이제야 속이 좀 시원하다." "변비가 한꺼번에 싹 가시는 것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 "에구, 더러워." "내일은 무슨 말을 또 해줄까?" "응. 그렇지, 우리가 얘를 얼마나 싫어하는지 낱낱이 얘기해주는 게 어떠니?" "그 얘기라면 시간이 아무리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부족할걸?" "근데 얘 또 고자질하러 쪼르르 교무실로 달려가는 거 아냐?" "그럴 테면 그러라지 뭘." 그러면서 당장이라도 나를 발로 차겠다는 몸짓을 했다.나는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분해서 눈물도 닦지 못하고 그 자리를 떠났다. 등뒤에서 애들이 퍼부어대는 욕설들이 들려왔다. "바보, 멍청이, 할망구 병자야, 일찌감치 뒈져라." "옳소!" 그리고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뒤통수를 때리듯이 따라오던 그 아이들의 웃음소리...죽는 수 밖에 없다.집으로 돌아가는 내내, 전학한 이래 줄곧 이어지던 왕따며 친구라 믿었던 아이들에게 배신당한 충격에 휩싸여, 내 머릿속은 갖가지 생각으로 터질 것만 같았다. '오늘 일을 아빠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말하면 당장 학교에 연락할 테지.그러면 또 고자질쟁이라고 더 끔찍한 꼴을 당할 거야. 지금까지 참아왔지만, 이제 나도 한계야. 이제 더는 못 참겠어... 죽는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없어... 죽는수밖에...' 집에 도착하자마자, 이층 내 방 책상 앞에 앉아 죽을 방법을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궁리했다.옥상에서 뛰어내릴까, 전차에 뛰어들까, 손목을 그을까... '그치만 그냥 평범하게 죽는다면 그애들은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뻔뻔하게 고개를 쳐들고 살거야. 그것만은 용서 못 해. 내가 얼마나 고통을 받았는지 똑똑히 깨닫게 해줘야 해...' 나는 할복하기로 마음을 정했다. 당시 나는 할복이 정확하게 어떤 것인지 알지 못했다.그저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찌르는 것이 할복이라고만 생각했다. 어떻든 할복 자살로 결정한 나는 우선 왼손 손목 근처를 면도날로 그어 피를 내고, 그 피로 유서를 썼다. '그애들만은 신규 웹하드 순위 추천 BEST 용서 못 해...' 그 자리에 있던 아이들의 이름을 모두 적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이렇게 덧붙였다.친구인 척하면서 나를 배신한 너희 셋만은 절대로 용서할 수 없다. 내 죽음으로 너희들을 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