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앙갚음을 해줄 거야...'그런 생각을 하면서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책상 앞에 앉았다.그해 10월, 나는 운좋게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다.합격 통지서를 들고, 곧장 오히라 씨의 회사에 달려갔다."됐어요, 아저씨. 합격했어요!""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굉장하다, 굉장해!""와, 신난다. 미치게 좋아요!""단번에 합격이라니, 정말 대단하다. 그것 봐, 노력하면 되잖니. 자신을 가져, 넌 할 수 있어, 암."오히라 씨는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함께 해주었다.'그래, 노력하면 되는 거야...'난생 처음, 가슴 가득 차오르는 자신감을 느꼈다.사법서사 시험다음해인 1989년, 이번에는 사법서사 자격 시험에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결심했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것에 만족하지 말고, 같은 계통의 사법서사 자격까지 따는 게 좋을 거라고 오히라 씨가 추천해주었기 때문이었다.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그것말고도 다른 이유가 있었다.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이제 새 삶을 살 수 있는 기반을 얻었다고 생각한 나는 부모님께 이제까지의 일에 대해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빌어야겠다는 마음이 간절했다.그러나 부모님은 나를 만나려 하지 않았다. 내가 아버지 어머니에게 그때까지 해온 짓들을 생각하면 당연한 일이었다.'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합격한 정도로 우쭐해서는 안 돼. 무슨 일이 닥쳐도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 확실하게 서지 않으면 안돼. 좀더 높은 목표를 세우자. 그걸 해내고 나서 용서를 구하자.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용서해주실지 말지 알 수 없지만...'그렇게 생각한 나는 당장 공부를 시작했다.사법서사는 간단하게 말하면 등기 업무의 전문가였다.나는 곧바로 전문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사법서사 수험 합격 강좌'를 수강했다. 민법은 공인중개사 시험 때 공부했기 때문에 쉽게 넘어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엄청난 착각이었다. 공부의 깊이가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공인중개사 때는 전과목을 합해 한 권 짜리 참고서로 충분했는데, 사법서사 시험에는 과목별로 각 각 한 권씩 참고서가 필요했다.그해 1989년에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보았다. 공부한 기간은 반 년밖에 안 되었지만, 나로서는 그런 대로 자신만만하게 치른 시험이었다.그러나 불합격이었다. 객관적으로 보자면 당연한 일이었다.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시험은 그렇게 만만한 게 아니었다. 그러나 나는 합격하지 못한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시험 문제가 나빴기 때문이라고 엉뚱한 핑계를 댔다.합격자 발표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 나를 후원하던 사람들이 모여서 위로의 자리를 마련해주었다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그 무렵에는 내 과거를 아는 분들이 모여 나를 응원해주는 후원회가 결성되어 있었다. 오히라씨의 일 관계자며 친구들, 그리고 또 그 친구분들. 나이는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오십대까지 폭이 넓었다. 대부분 일류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에서 일하시는 분, 설계사무소 소장, 자기 회사를 경영하는 분 등 다양했다.그 자리에서 오히라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따뜻하게 위로해주었다."아쉽지만 정말 애썼다. 잘 견뎌냈어."하지만 합격하지 못해 속이 잔뜩 상한 나는 괜히 오히라씨에게 화를 내며 툴툴거렸다."흥,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엉터리더라구요.""문제가?""그래요. 답을 이렇게도 저렇게도 쓸 수 있는 그런 문제더라구요. 그런 시험에서 합격하는 사람이 도리어 이상해요."그렇게 함부로 말하고 말았다.그러자 오히라 씨는 나 스스로 깨닫기를 기다리듯 차근차근 말을 받아주었다."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나빴다니, 그게 무슨 말이냐?""왜요? 제 말이 잘못되었어요?""문제를 트집잡는 건 옳지 못해.""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그런 문제를 풀어서 합격한 사람이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가령 잘못된 문제가 있었다 해도 기껏해야 한두 문제였겠지. 그걸 틀렸더라도 다른 문제를 잘 풀었다면 합격했을게 아니냐?""그렇지만, 시험이란 건 1점 차이로 합격과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갈리잖아요.""그런데도 척 합격한 사람이 있잖아. 너와 똑같은 문제를 풀었는데 말야. 공인중개사 시험에 단번에 합격했다고 자만 해서는 안 돼.""..."입을 뾰족하게 내밀며 토라진 척했지만, 나는 이미 내 잘못을 깨닫고 있었다.아닌게 아니라 나는 우쭐해져 있었다. '어떤 시험이건 합격할 수 있다!' 그렇게까지 생각한 건 아니었지만,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그런 기분에 빠져 있었던 게 사실이었다. 공부가 미흡해서 실력이 확고하지 못하고 어중간할 때는, 자신이 무얼 잘 모르고 있는지를 알지 못한다. 사소한 차이를 한국 드라마 무료 사이트 추천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다 아는 것 같고, 꼭 합격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이다. 그때의 나는 그런 상태였다. 오히라 씨에게서 꾸지람을 들으며 그걸 깨달았다.'아, 또 꾸지람을 들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