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득히 모른 채 말이다.다음날, 서점에 나가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관한 책을 사들고 와 이것저것 조사해보았다. 사법고시는 학력, 나이, 성별의 제한이 없어 누구라도 시험을 볼 수 있었다. 해마다 1월에 치러지는 1차시험부터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하는데, 1차시험은 일정한 경우에는 면제되었다. 거의 대부분의 수험생이 1차시험을 면제 받고 2차시험부터 본다는 것도 알았다.그 일정한 경우란, 예를 들면 대학교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일반 교양과목을 수료한 시점, 즉 대학 3학년이 되면서부터 1차시험 없이 바로2차시험을 볼 수 있다는 것이었다.나는 면제 대상이 될 수 없었다. 1차시험 공부부터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마음먹고, 예년 문제집을 구입했다. 과거 십 년 동안 출제된 시험 문제와 그 해답이 실려 있었다. 한 장 한 장 넘겨 가며 훑어보았다.눈앞이 깜깜했다.'영어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할래도 시간이 엄청나게 걸리겠어. 어쩌지? 대학생이라면 3학년 때부터 면제를 받을 수 있지만, 대학에 들어가자면 대학 검정고시에 합격해야 하고...'어떡할까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어느 날, 신문에 모 대학의 통신교육 광고가 나와 있었다.'통신대학이라도, 대학 검정고시에 합격하지 않으면 못 들어갈 거야.'그렇게 생각하면서도 광고란을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읽어보았다. 그때, 이런 문구가 눈에 뛰어들었다.-대학 입학 자격 인정 제도 있음. 입학 자격이 없는 분이라도 들어올 수 있음.다시 한 번 읽어보았다.'틀림없네.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자격이 없어도 들어갈 수 있다고 써 있어. 이게 무슨 얘기일까...'당장에 그 대학에 전화를 걸었다.모 대학의 통신교육부에는 특수생 코스라는 것이 있어서, 일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동안에 고등학교 각 과목 3년치에 대해 리포트를 제출하여 합격점을 받으면, 동 대학의 통신교육부 1학년에 입학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나는 곧바로 입학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밟았다. A,B,C의 세 코스 중에서 중졸 학력인 나는 가장 과목수가 많은 C코스였다.'열네 과목이라... 꽤 힘들겠는데.'예상대로 정말 힘에 겨웠다. 고등학교 입시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중학교를 다니는 둥 마는 둥 하다 졸업한 나로서는 그 일반 교양과목이라는 게 상상 이상으로 어려웠다. 일반 고등학생이라면 아무렇지도 않게 풀어낼 쉬운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나는 요점조차 파악할 수 없었다.우선 영어부터 정복하기로 했다.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훑어보았다. 그러나 머릿속이 하애질 뿐, 가슴 가득 절망감이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아무튼 해보자는 생각에, 적당한 영어문장 하나를 골라 해석해보기로 했다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I answer for it that this information is true.사전을 뒤적였다. 내가 구입한 사전은 영어를 이제 막 시작한 중학생용이었다. 발음기호 뒤에 우리말로 읽는 법을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게 초보자인 나로서는 몹시 고마웠다.'I는 내가, answer는 대답하다, for는... 아이구, 뜻이 많기도 하네, 일단 ...을 향하여라고 해두자, it는 그것, that는 저것,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이것, information은 정보, is는 이다, true는 진실된이지...그러면...뭐야, 이게?'중학교 1학년 때 공부했던 영어 실력으로 머리를 쥐어짰다.'분명히 문장에는 주어와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하나씩 있댔어... 나는이 주어이고, 대답하다가 술어동사인가? 그럼 그뒤의 저것 이것 정보는 뭐야? 아, 그렇지, 이것과 정보를 합해서 이 정보로구나. 근데 그 앞의 저것은 왜 붙어 있지? 그리고 뒤쪽의 이다도 술어동사잖아, 그럼 어떤 게 주어고 어떤 게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 아차, for는 또 무슨 뜻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아이구, 머리야...'짐작도 할 수 없었다. 다시 한 번 사전을 뒤적였다. 구석구석 읽어보니, answer for가 합하여 파일공유 사이트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지다라는 뜻이 있었다. 중요한 것을 찾아내기는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해석은 안 되었다.그러나 되는 않는다고 한숨만 내수고 있어봤자 아무 소용이 없었다.중학교 1학년 공부부터 다시 하기로 마음먹었다. 참고서를 찾으러 서점으로 나갔다. 굉장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는 영어 코너, NHK 방송교재를 비롯하여 참으로 다양한 영어관련 책자가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보는 이를 압도하고 있었다. 어떻게든 짧은 시일 내에 끝낼 수 있는 좋은 책은 없을까, 진열대 한쪽 끝에서부터 훑어나갔다. 일일이 꺼내들고 살펴보았지만, 내가 파일공유 사이트 무료쿠폰 책은 눈에 띄지 않았다. 오랜 시간을 서 있느라 몸이 녹초가 되었지만, 그날은 아무것도 사지 못하고 돌아왔다.'저렇게 많은 책 중에 어떤 걸 골라야 할지 모르겠어...'다음날도 영어 코너를 찾았다. '중학영어로 수다 떨기' '영어,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