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네. 그래, 시험에 떨어지길 잘했는지도 몰라.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합격했다면 그때는 정말 우쭐해져서 실컷 잘난 체를 했겠지? 아저씨 말씀이 옳아. 다시 첫 걸음부터 시작하는 거야...'나는 그렇게 조금씩 변해가고 있었다.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마음과 함께 세상 일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한 것이다. 마음과는 달리 토라진 척하고 있는 나에게, 후원해주는 분들이 한마디씩 말을 건네며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나도 맨날 오히라 씨한테 혼나면서 살아. 마흔이 넘고 오십이 다 되어가는데도, 이건 뭐 꾸지람 들을 일투성이야. 그 정도 혼났다고 기가 죽었다가는 나는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이 자리에 있지도 못했을걸? 하하하.""맞아, 그 말이 정답이로세.""꾸지람을 안 듣게 되면 그거야말로 끝장이지.""오늘은 맛있는 거 많이 먹고, 푹 자고,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다시 죽어라 한번 붙어보는 거야.""그래, 그래."나는 그분들의 위로에 가슴이 절로 훈훈해왔다.'세상에는 이렇게 좋은 분들이 많아. 나는 정말 행복한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 후에도 이따금 꾸지람을 들어가며 공부를 계속했다. 이듬해인 1990년, 나는 사법서사 시험에 합격했다.1991년 1월, 사법서사 등록을 마치고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업무를 시작했다. 일이 어느 정도 안정되어갈 무렵, 나는 부모님을 뵈러 찾아갔다.벨을 누르자 어머니가 현관문을 열어주었다.어머니의 모습에 나는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꽉 막히는 것 같았다.'엄마... 너무 야위었어...'어린 시절의 기억들이 떠올랐다. 언제 어디서든 생기 넘치는 얼굴이었던 어머니, "미쓰요, 너희 어머니 정말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며 친구들이 하는 말에 의기양양해하던 어린 날의 기억들. 그런데 지금 내 눈앞에 있는 어머니는 하얀 눈을 맞은 듯 성성한 백발에 눈자위는 움푹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있었다. 옛 모습은 찾아볼 길이 없었다. 어머니를 이렇게 만든 게 바로 나라는 것을, 이순간 뼈가 아리도록 느꼈다."잘 지내셨어요?""들어오너라."마치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격식 차린 인사를 나누고 안에 들어갔다. 내가 집을 나갔던 당시 그대로였다. 그 자리에 그대로 놓여 잇는 가구들, 끔찍하게 패인 서랍장의 흠집...'엄마...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 지금까지 어떤 심정으로 사셨을까...'내가 상처 낸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바라보며 가슴이 찢어질 것만 같았다.말없이 고개를 떨구고 앉아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어머니 아버지 앞에, 나는 무릎을 꿇고 앉았다. 용서부터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싶었다. "아빠, 엄마, 지금까지... 정말 죄송해요."두 손을 모아 사죄하고 바닥에 이마를 대었다.두 분은 아무 말이 없었다. 한동안 침묵이 이어졌다. 무거운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주변을 흘렀다.'역시 용서해줄 수 없으신가 봐... 당연해. 내가 지금까지 해온 짓을 생각하면 용서받지 못하는 게 당연해.'좀더 노력하고 좀더 열심히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용서해주실까, 나는 자리에서 일어서려 하였다.그때, 울먹이는 아버지의 음성이 내 머리 위에 떨어졌다."미쓰요, 이제 됐다... 이제 됐어..."아버지는 목이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말을 잇지 못했다. 늙은 아버지의 눈에 눈물이 가득 고여 있었다.어머니도 눈물을 흘리며 내 손을 꼭 쥐고 말했다."애 많이 썼다. 정말 애 많이 썼어...""엄마, 엄마...""잘했다, 잘했어..."어머니는 엉엉 소리내어 우셨다.본래 작은 체구였던 어머니가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더 조그맣게 보였다.'늙으신 아빠와 엄마를 이제 절대로 슬프게 해선 안 돼. 이제부터는 그간 못한 만큼 더 잘 모실 거야...'나는 울면서 마음속 깊이 굳게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7. 무모한 꿈중학영어부터그 즈음, 오리라 씨가 넌지시 다음 목표를 정하면 어떻겠느냐고 말했다."애써 여기까지 왔으니까, 다음 목표를 정해 또 도전해보면 어떨까?'"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하면 좋을까요?""사법고시.""그게 뭐예요?""판사나 검사, 변호사가 되기 위한 시험이야.""변호사라면 알아요. 판사, 검사도 알긴 알지요.""거봐, 알고 있구나?""아저씨는 그게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가능하다고 생각해.""정말요?""정말이지.""흠.""어때, 한번 도전해보지 않을래? 중졸 학력이라도 노력하면 된다는 걸 확실하게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그럼, 해보죠, 뭘."부끄러운 일이지만, 그때 나는 사법고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다.그저 무턱대고 부모님과 오히라 씨, 그리고 진심으로 후원해주는 신규 노제휴 다운로드 사이트 순위 칭찬을 받고 싶은 마음뿐이었다."잘했다. 축하한다."그 칭찬이 듣고 싶었고, 좀더 많이 인정받고 싶었다. 순전히 그런 이유로, 감히 사법고시에 도전하겠다고 나선 것이다. 시험 중의 시험, 가장 어려운 시험으로 손꼽히는 바늘구멍이라는 건 까마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음악 무료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최신 영화 무료로 보는곳 사이트 다운로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